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블로그 아무 준비없이 시작해도 되나요?
    2021.12 2021. 12. 1. 22:50
    반응형

    죽어가는 네이버블로그가 하나 있는 민민입니다.

    이번에 블로그 활성화를 목표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나 추가하여 운영하려고 하는데요.

     

    제목에서 보듯이 아무준비없이 시작해도 되나요? 라는 질문에 새싹 자기계발러인 저는 NO!라고 대답하고 싶네요.

    오늘 저는 유튜브 누워서 돈벌기에서 나온 영상을 따라하며 티스토리 블로그를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https://youtube.com/c/%EB%88%84%EC%9B%8C%EC%84%9C%EB%8F%88%EB%B2%8C%EA%B8%B0

     

    누워서 돈 벌기

    일은 하기 싫고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들. 방구석에서 뭐라도 해보렵니다. 본업 여행작가, 여행유튜버 두 사람. 강제 백수 된 이 시기에 차근차근 누구나 할 수 있는 돈벌기에 도전 하면서 경제

    www.youtube.com

    열심히 이제 알려주셨으니 저는 열심히 키워나가야겠죠?

     

    영상에서 설명해주신 리남님은 101강의도 하신다고 하시네요!

    저도 블로그가 규모가 커져가면서 도움이 필요할 경우에는 이런 강의를 들어보는것도 좋을 거같아요.

    저의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유튜브에는 많은 블로그 관련 영상들이 있어요! 

    블로그를 시작해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관련 영상만 일주일 내 50개 정도 본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영 감이 잘 잡히진 않네요. 

    아무튼 저는 열심히 저의 소소한 일상을 이곳에 재미있게? 풀어나가보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려고 마음먹으신 분들! 생각하시는 분들! 역시 뭐든 실천이 반인거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