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문대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추가선발자 오리엔테이션 (해외여행시 가져갈 약 추천)
    워킹홀리데이/호주 2021. 12. 10. 10:36
    반응형


    본격적으로 호주에 가기에 앞서

    준비해야 할 것도 엄청 많고, 또 오리엔테이션이 있었다!

     

     

    개최지 : DMC 첨단산업센터

     

     

    우리 집에서 DMC 역까지 1시간 걸리는 걸 지하철 어플로 확인하고,

    분명히 1시간 10분 전에 집에서 나왔었는데...

    난 첨단산업센터가 역에서 30분이나 떨어져 있는 거리인지 몰랐을 뿐이고...

    결국 늦었다.

     

     

    그래도 불이익은 없었음!

    이때부터 초행길은 웬만해선 30분 일찍 도착하는 거로 생각하고 가는 습관을 들이고 있지

     

     

    DMC 첨단산업센터 B동 7층에서 교육이 이뤄졌으며
    이름에 서명하고 안내 책자와 주최 측에서 준비한 선물을 받았다.

     

    그리고 간단한 음료가 준비되어있어 챙겨먹으면 되고 나는 뒤쪽에 자리를 잡았다.

     

     

     

     

    자리에 앉아있으면, 자료집과 조그만 구급키트를 주는데

    여행 갈 때 갖고 다니기 정말 좋은 사이즈다!

     

    지금도 집에 있고, 안에 약들은 바뀌었지만 길게 놀러 갈 때 잘 꾸려서 가져 다니는 편

     

     

    > 교육 내용


    1. 파견 전 안전교육 - 외교부
    2. K-Move 사업 홍보 - 한국산업인력공단
    3. 성폭력 예방교육 - 젠더 교육연구소
    4. 멘토 특강

     

     

    강의 후 디지털 첨단 디지털센터 구경하면서 집 갔다.
    다시 강조하지만 첨단센터로 교육 가시는 분들은 역에서 걸어서 30분...... 버스 / 택시 타세요.

    저는 구경하는 걸 좋아해서 크게 힘들진 않았지만 정말 멀더라고요..

     

    ▲첨단산업센터

     

     

     

    해외여행 갈 때 가져갈 만한 약 추천

     

    1. 방수밴드 2. 버물리 

     

    웬만한 의약품은 외국에서 더 좋은걸 쉽게 찾을 수 있는 편이지만,

     

    개인적 소견이지만 방수밴드는 한국 밴드보다 품질도 안 좋은 경우가 많은데 엄청 비쌌고

    버물리는 찾기가 힘들었다. 거의 연고형이 많아서 영 시원하지 않은.. 이 한국인의 마인드 ㅎㅎ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