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트남 항공 이용후기(인천-하노이-프랑크푸르트), 독일 도착!
    워킹홀리데이/독일 2021. 12. 6. 10:30
    반응형

    이제 비행기 탔던 때로 돌아가서 회상!

    엄마랑 그렇게 오래 떨어져 본 적이 없어서 공항 가는 차 안에서 엄청 조용히 둘 다 슬퍼했던 기억이 난다.
    이젠 내가 너무 쉽게 왔다 갔다 하니 엄마는 감흥이 없어진 것 같지만...

     

    나의 독일 워홀 도시는 프랑크푸르트였는데,

    난 베트남 항공을 탔었는데 당시 특가가 나와서 70만 원 정도에 티켓팅 한 것 같다.
    인천-하노이-프랑크푸르트 노선이었다.

     

    < 인천 - 하노이 >


    VN415 베트남 항공 내부는' 3-3 '구조다.

    내 몸집이 이코노미 전용인지 뭔지

    보통 체격인데 별다른 불편함은 느끼진 못했다.
    하긴... 어차피 인천-하노이 4시간 비행

     

     

    인천-베트남 4시간 비행에는 음료가 한번 제공되고 저녁이 제공이 된다.
    메뉴판을 찍으려 했지만 음료에 눈이 멀어 음료 메뉴판만 찍은 현실ㅋㅋ

     

     

    난 저녁 메뉴 중 돼지고기를 골랐다.
    빵과 샐러드, 후식으로 제공되는 커피. 

    식사가 끝나고 차와 커피를 주는데 베트남 커피 맛있어요!!!!

     

     

    이때 이 비행기에 한국인은 나랑 어떤 남자분 한 분밖에 없었는데,

    경유 때문에 새벽에 공항에 앉아서 4시간 동안 이런저런 얘기했었다.

     

    < 하노이 - 프랑크푸르트 >


    하노이-프랑크푸르트 11시간 비행을 한 비행기다. 
    인천 - 하노이 구간은 3-3 구조에 만석이라서 좀 불편했는데, 

    이번 비행기는 3-3-3 구조에 거의 공석이었다!

     

     

    몸을 구기고 11시간을 가야 하는구나 생각했었는데
    거의 반 이상의 좌석이 텅텅 비어서 가운데에서 다리를 뻗고 편하게 누워서 잘 수 있었다.

     

    운이 좋았던듯..

    이때 본 트렌젠더스? 트랜지스터? 조니 뎁 나온 거였다. 

     

    비행기는 진짜 사육장인 듯타자마자 받은 프랑스식 식사
    메뉴판을 찍었어야 했는데 아쉽군
    그래도 저 계란 맛있었다.

     

    오른쪽은 이건 한숨 푹~~~ 자고 일어나서 먹은 나의 아침식사
    소시지와 감자다. 왜 비행기는 빵이 맛있는 거죠??

     

    나의 프랑크푸르트 중앙역 첫 모습! 진짜 웅장한 느낌이었는데 언제 다시 가보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